본문 바로가기
카드정보

LG전자 렌탈 플러스 하나카드 정보/실사용후기

by 꿈꾸는도야지 2022. 11. 3.
반응형

정수기 렌탈을 하게 되면서 사용하게 된 LG전자 렌털 플러스 하나 카드. 매번 물을 사 먹자니 한 달에 2~3만 원 정도의 생수값이 들었습니다. 이 가격이면 정수기 렌탈을 하는 게 좋겠다 싶었습니다. LG정수기 렌탈을 알아보니 제휴카드 이용 시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렌털 이용이 가능하여 LG전자 렌털 플러스 하나카드를 보유하게 됐습니다. 렌탈비에 제휴카드를 적용하니 생수 사 먹는 값보다 더 저렴하게 정수기 렌탈을 이용하게 됐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LG전자 렌털 플러스 하나카드정보와 한 달 실사용 후기를 남겨봅니다.


1. LG전자 렌탈 플러스 하나카드

LG전자 렌탈 플러스 하나카드

 

LG전자 렌탈을 이용할 때 사용하면 현명한 카드, LG전자 렌털 플러스 하나카드는 최대 23,000원까지 청구 할인이 가능합니다. 연회비는 국내외 겸용 마스터 카드/UPI는 15,000원이고 국내외겸용 비자 카드는 20,000원입니다. 일반적인 카드에서는 아파트 관리비는 실적 제외인데 이 카드는 실적으로 인정이 되어 실적 혜택을 받기 아주 편리한 카드입니다.

  • 이용실적 조건
제공조건 지난달 이용실적 월 최대 할인 한도
LG전자 렌탈요금 자동이체시 제공 30만원 이상 ~ 120만원 미만 13,000원
120만원 이상 23,000원

LG전자 렌털 플러스 하나카드의 이용실적 조건은 지난달 1일부터 말일까지 승인시점 기준으로 국내외 일시불, 할부 이용금액에 따라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30만 원 이상 ~ 120만 미만은 기본 13,000원 혜택+프로모션 2,000원 혜택을 받아 총 15,00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0만 원 이상은 23,000원 할인이 가능하며, 할인 횟수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기본 13,000원 혜택+프로모션 2,000원 혜택은 36개월(3년) 간 적용이 됩니다.
이 카드의 강점은 아파트 관리비가 실적에 포함이 된다는 점과 할부금액도 실적으로 인정을 해줍니다. 할부금액의 경우 사용월의 사용금액으로 전액 합산 처리하여 인정을 받습니다.

 

  • 이용실적 제외 대상

몇가지 이용실적에 제외되는 대상이 있습니다. 국세, 지방세 등 각종 세금과 수도, 전기 요금, 도시가스가 포함된 공과금, 국민연금/고용보험료/산재보험료/건강보험료 납부금액, 상품권/기프트카드/선불카드 충전금액, 대학 등록금, 학교 납임금은 제외이니 참고해서 실적 쌓기를 바랍니다.

 

  • LG전자 렌털 플러스 하나카드 신청방법

카드 신청은 제품 설치 후 신청이 가능하며, 1800-1264를 통해 카드 신청부터 납부정보 변경까지 자동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외에도 하나카드 홈페이지, LG전자 홈페이지에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2. LG전자 렌털 플러스 하나카드 실제 이용후기

LG에서 정수기를 설치하고 이용한 지 세 달째입니다. 롯데에서 물을 정기 배송해서 먹다 보니 최소 이만 원에, 추가로 배송 시 한 달에 3만 원 넘게 생수값으로 사용을 했습니다. LG에서 정수기를 렌털 하니 경제적으로 저렴하게 물을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LG전자에서 렌털 해서 이용하고 있는 정수기는 냉, 온, 정수가 가능합니다. 정수기 가격은 삼만 원이지만 청구 할인받아 총 만 오천 원에 정수기를 이용하고 있어 경제적으로도 이득이고 온도별로 다양한 물을 섭취가 가능해져 좋습니다. 진작에 설치를 안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더욱이 실적으로 인정받지 못했던 아파트 관리비를 인정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아파트 사시는 분이라면 LG전자 렌털 시 이 카드는 꼭 사용하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