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메뉴판

공차 메뉴와 가격 총정리

by 꿈꾸는도야지 2022. 7. 23.
반응형

오늘은 공차 메뉴, 가격, 추천 메뉴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대만 가오슝에서 시작된 밀크티 브랜드로 공차코리아에서 대만 본사를 인수했다가 2019년 미국계 사모펀드에 매각된 밀크티 브랜드입니다. 바칠 공에 차 차라는 뜻으로 황실에 바치는 차라는 의미를 입니다.  일반적인 카페와 달리 차전문 브랜드이며, 티 종류부터 얼음량, 당도, 토핑까지 100% 맞춤 음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의 고유의 맛과 향을 다양한 메뉴로 개인 취향껏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공차는 20개국에서 16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티 전문 브랜드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공차 메뉴와 가격, 추천 메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1. 공차 주문 방법

공차 주문방법

음료를 고르고 추가 토핑을 골라봅니다. 만약 어떻게 조합을 해야 될지 어렵다면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 음료를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취향게 맞게 당도와 얼음을 선택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당도와 얼음을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다면 기본으로 해달라 하면 알아서 해줍니다. 그리고 주문 시 얼음 less를 선택한다면 음료가 애매하게 미지근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

2022년 기준, 베스트 콤비네이션은 총 6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을 주문하면 사이즈 상관없이 기존 메뉴에 토핑을 추가한 가격에서 할인이 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공차를 처음 접하는 분이라면 달달한 맛이 강한 타로 밀크티 + 펄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단맛보단 차의 씁쓸한 맛과 일반적인 밀크티 맛을 느끼고 싶다면 블랙 밀크티 + 펄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3. 공차 티 & 밀크티

공차 티
공차 밀크티

공차에서 기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오리지널 티는 블랙티, 얼그레이 티, 우롱 티, 그린티가 있습니다. 여기에 우유를 추가한 메뉴가 바로 밀크티입니다. 블랙 밀크티는 공차에서 가장 인기 많은 메뉴로 일반적인 밑크티맛이라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맛입니다. 얼그레이 밀크티는 홍차 일종인 얼그레이 티를 베이스로 만든 밀크티입니다. 우롱 밀크티는 녹차와 홍차의 중간 정도 되는 차인 우롱 티를 베이스로 만든 밀크티로 묵직하면서 깊은 향을 지니고 있어 호불호가 갈립니다. 재스민 그린 밀크티는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만든 밀크티로 맛이 부드럽고 재스민향이 진하게 나는 게 특징입니다. 타로 밀크티는 타로를 넣어 제조한 밀크티로 다른 티에 비해 단맛이 강하고 공차에서 인기가 많은 메뉴 중 하나입니다. 초콜릿 밀크티는 카카오 함량이 높은 초콜릿을 넣어 제조한 밀크티로 당도를 70% 하길 추천드립니다. 카카오 함량이 높기에 특유의 쓴맛이 있으나 무난하고 달달한 초콜릿 맛 밀크티입니다.

 

4. 공차 주스

공차 주스

주스는 아이스 주문만 가능합니다. 

 

5. 공차 주얼리

공차 주얼리

타카오카 펄과 함께 졸인 흑설탕 시럽에 우유를 넣어 먹는 흑당 버블티를 공차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흑당 버블티의 무난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브라운 슈가 주얼리 밀크티를 추천드립니다.

 

6. 공차 스무디

공차 스무디

 

7, 공차 커피

공차 커피

 

8. 공차 시즌 메뉴

공차 시즌메뉴

 

9. 공차 빙수

공차 빙수

여름 시즌 메뉴로 새콤달콤한 망고 얼음에 리얼 망고와 코코넛, 치즈 폼이 어우러져 무더운 여름을 달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실크 망고빙수와 부드러운 우유얼음에 고소한 곡물과 팥, 펄이 더해져 달콤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기본 실크 팥빙수 두 가지가 있습니다. 매년 4월 ~10월까지 여름 한정 판매이며,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기본 토핑에 음료 토핑을 추가하듯 추가 요금을 내고 빙수에 토핑을 더 올릴 수 있습니다.

 

10. 공차 디저트

공차 디저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