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셀덤 제품을 사용한 지 한 달 하고 며칠 지났네요😁

포스팅에 앞서 전 소비자의 입장(사업 X)으로 후기를 작성했으며,

개인의 피부 차가 있어 효과는 다를 수 있으니, 제 포스팅은 참고만 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팩트 제외 인셀덤 세트, 내 돈 내산 한 달 후기 시작합니다 :D

 

익히 인셀덤이 모공과 물광에 좋다는 소식은 들었으나 한 세트를 확 바꾸기엔 어렵다 느껴 그냥저냥 있는데....

지인이 인셀덤을 시작하면서 권유 하기에 샘플 사용해보고 한 세트 구매 결정을 했답니다

첫 구매 20% 할인받고 구매완료:D


 

요약정리:D

#인셀덤 사용방법 & #인셀덤 사용순서

일반 피부 사용방법으로 순서를 진행했답니다  

저는 얼른 효과가 나타나길 기대하며 아침저녁으로 인셀덤을 사용했습니다 ㅎ

다만 아침엔 출근한다고 바빠서 양을 저녁보단 적게 발랐어요 ㅎ

간혹~~ 정말~~ 귀찮을 때는 카밍 젤 다음으로 바로 액티브 크림을 발라주었답니다 ㅎ

 


 

#인셀덤 액티브 클린업 파우더(파란통 옆엔 카밍젤.... 사진 잘 못 찍었네요)

세안 시 사용하는 제품으로 거품을 충분히 내주어 1차로 도포 후 문질문질💭

헹구고 2차 올려두어 1~3분 정도 팩 하듯 올려준 후 헹궜어요

팩 하듯이 올려주면 묵은 각질까지 해소된다고 하니 안 할 이유가 없죠? ㅎ

 


 

 

아침저녁 동일하게 사용했답니다 :D

세안 후 피부결이 달라요! 씻었다는 느낌?!

각질이 많은 편인데 세안 시 팩하듯이 해주니 각질 느낌이 훨씬 줄어들었어요 ㅎ

 

단,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는 제거가 안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스팀타월로 모공을 열어준 후 쌀겨 팩을 2~3일에 한번 해주고 파우더 사용을 1회 팩 하듯 올려준답니다.

화장 지울 때는 워터 클렌징으로 1차 세척 후 세안했답니다:D

 

 

 

 

 

 

 

 

#인셀덤 도브하는 방법

인셀덤은 신기한 게 발라준다는 개념이 아닌 도브를 합니다

처음엔 도브가 뭐야 싶었답니다... 🤔

넓게 펴 발라주고 흡수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이후 발라주는 상황?

두드리면 리포 입자? 가 깨진다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도브를 해주었답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기초화장품보다 시간이 배로 걸려요 😭

난 촵촵 바르고 끝인데..... 발라야 될 제품도 많고 흡수까지 기다려줘야 되고....

아래 제품부터는 다 도브해야합니다: D

 


 

#인셀덤 발라또 오일 미스트 : 피부 보호막 & 수분 공급 & 미백 & 주름 개선

물기를 털어주고 눈을 감은 상태에서 뿌려줍니다 

눈에 들어가면 정말 따가워요 ㅠ

건조할 때 수시로 뿌려주면 좋다기에 제일 많이 사용했네요 ㅎㅎ

근무할 때 히터 때문에 자주 애용했답니다~

 

#인셀덤 카밍밸런스젤 : 수분 공급 & 진정효과

금가루가 솔솔 뿌려진 카밍 젤

그래서 그런지 더 마음이 가는 제품😘

이거 바르면 신랑이 술냄새 난다고 도망가요 ㅋㅋ

 


 

#인셀덤 더마톨로지 부스터 & #인셀덤 더마톨로지 세럼 : 모공 & 주름 & 물광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해준다는  두 제품 일명 부, 세

부스터가 모공을 쫀쫀하게 해주는 기능이 있어 그런지 과하게 뿌리니 당김이 느껴져요 ㅎ

그리고 언니가 말하길 두 제품으로 인해 부작용이 생길 우려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당시 샘플 받았을 때도 피부가 좋지 않아 카밍 젤 후 액티브 크림을 발라 피부가 어느 정도 괜찮아진 후 

부, 세 샘플을 사용했답니다.

종종 피부가 예민하다 느껴지면 위와 같이 사용했답니다 :D

 

#인셀덤액티브크림 : 수분 & 영양 & 미백 & 주름

 

필러 크림이라 하여 일주일에 한 번씩 메가도브하면 좋다기에 도전했다가...

나중에 때나 오는 거 보고 식겁...😱ㅋㅋㅋㅋㅋ 쌀겨 팩 하고 잔여물이 남은 줄 알았는데

많이 바른 날 유독 나왔답니다 ㅠ.... 그래서 적당량만 꾸준히 바르기로.... 했는데

알고 보니 때는 아니고 무슨 성분이라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ㅋ


 

#썬크림젤 & #비비크림

 

두 제품은 수분이 가득하고 순한 느낌, 수분크림 발리는 느낌이라 끈적임 없이 좋았어요

비비크림의 경우 커버력은 매우 낮아 아쉽답니다

 

화장할 때는 기초로 깔아 두고 마무리는 기존에 가지고 있던 팩트를 발라 마무리했답니다.

 


#인셀덤한달후기 & Befor/After

 


샘플을 사용해 보고 한 세트 구매를 하며 많은 기대를 했습니다.

그리고 기대가 크면 아쉬움도 크지요

부스터는 모공을 쫀쫀하게 세럼은 주름과 물광 효과가 있다고 하나

주름과 모공은 그렇게 효과를 못 봤답니다...ㅠ

 

모공은... 어렸을 적부터 태열과 사춘기 여드름의 합작품이라.... 30년을 이렇게 살아왔거늘

한 달 만에 쫀쫀해지길 바란다는 게 사실 도둑놈 심보지만....😔

별 큰 변화가 없기에 여러모로 아쉽습니다 ㅎ

인터넷 찾아보니 한 세트를 2주 안으로 쓴다 생각하고 발라보라는데....

어멋....ㅋㅋㅋ 지금 백수라.... 후들후들....ㅋㅋㅋ ㅠㅠ

 

샘플 후기와 마찬가지로 속 건조 잡아줌 & 물광 & 미백 효과를 보았답니다 ㅎ

 

 

 

부작용 역시 처음엔 간지러움이 있었으나 그 이후엔 없답니다 ㅎ

여드름 한두 개 정도는 올라오나 이게 화장품 때문이라 단정 짓기가 어렵답니다 

호르몬이나 식습관, 생활습관이기에..... 무튼 개인적으로 피부가 뒤집 힐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홍조가 부작용이라 하는데 전 이미 홍조가 있기에...☺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여드름 관리와 인셀덤 화장품을 같이 사용한다면 큰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 같은데

이 후기는 나중에 들려드릴게요 ㅎ

시국이 시국인만큼 마스크를 벗고 당당하게 여드름 관리를 받지는 못하게더라구요 ㅠ

 

 

 

그래서 인셀덤과 천연팩 등으로 홈케어를 꾸준히 할까 합니다 ㅎ

가격적인 측면에서 개별 제품 하나 가격을 생각해본다면 그렇게 비싸다는 생각은 안 듭니다만

한 세트 구매 시 지출비용이 한 번에 나가니 크죠...

그리고 처음 한 세트 구매 후 화장품 사용빈도에 따라 용량 차이가 나 ....

이후 세트 구매를 해야 할지 개별적으로 구매해야 할지 지금 고민 중 이랍니다

 

이상 인셀덤 후기였고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여드름 관리와 병행 후 돌아오지 싶네요 ㅎ

포스팅이 도움되길 바라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D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