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d> [내돈 내산 솔직후기]숀리 엑스바이크 X10 실내자전거 구입, 조립, 소음 그리고 2주만에 A/S까지🤔
본문 바로가기
모여라

[내돈 내산 솔직후기]숀리 엑스바이크 X10 실내자전거 구입, 조립, 소음 그리고 2주만에 A/S까지🤔

by 꿈꾸는도야지 2021. 6. 22.
반응형

두둔,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의 계절 또한 돌아왔지요
다이어트를 위해 아파트 헬스장을 방문했는데
헬스기구도 거리두기를 위해 띄엄띄엄 있다 보니 딱 4대 있는 실내자전거가 2대만 이용이 가능하더라고요
2 대중 하나를 제가 한 시간 동안 며칠 사용했더니...
본의 아니게 눈치가 보여 홈트레이닝을 꿈꾸며,  실내자전거를 구입했습니다 (+헬린이는 부끄럽다🙈)
오늘 내돈으로 내가 산 후기는 바로 실내자전거, 숀리 엑스바이크 X10 입니다🚲

#실내자전거 구매전 고려사항

👉 소음❌❌❌❌❌ (제일 중요)
👉 이상 있을시 무조건 반품/교환보단 차선의 선택이 있을 것
👉 엉덩이 안장이 넓을 것
👉 허리를 받쳐 줄 등받이
👉 가격대가 저렴할 것
👉 최악의 후기를 보고 감당이 되는지 확인할 것

몇 번 이용을 하다 보니 구매 시 체크해야 될 부분이 있었답니다
저렴한 실내자전거부터 후기를 하나하나 살폈는데
대부분 실내자전거가 페달 소음이 발생하기에 그 제품들은 탈락하고 그에 따른 대응에 탈락하고.....
10만 원에서 시작한 실내자전거의 가격이 20만원 가까이 올랐답니다

 

실내자전거도 뽑기 운인지😱.... 실내자전거 페달을 돌리다보면 딱딱 소리가 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몇몇 업체는 확인 후 교환하는 방향으로 하던데....
교환도 좋은 방법이나 실내자전거 택배박스를 계속 보관해야 된다는 단점이 있기에 전 과감히 넘겼습니다
이를 간과하고 실내자전거를 박스를 그냥 버리는 분들이 더러 있던데...
박스 없어도 하자 있으면 교환해주겠지 싶죠?
그걸로 업체랑 사람들이 싸우더라고요, 꼭 후기와 대응방법을 확인하세요🙏

 

다시 헬스장으로 돌아가야 되나 싶을때, 발견한 실내자전거, 숀리 엑스바이크 
우선 부품이 고장 나면 별도로 추가 구매해서 수리가 가능하다는 점
이상이 있을 시 교환/반품뿐만 아니라 A/S기사분이 내방하여 체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예상보단 가격이 올라갔지만 그래도 이 정도의 서비스라면 만족하기에 구매를 했습니다😎
두 달 사이 가격이 이만 원 내렸네요....🤣
이왕 사는 거 살 빼고 당근 마켓에 팔 계획에 숀리 운동매트까지 구매를 했답니다
숀리 엑스바이크 X10 + 운동매트, 둘 다 다해서 18만 5천 원:]


#숀리 엑스 바이크 X10

 


제가 구매한 실내자전거는 숀리 엑스 바이크 X10
운동매트 배송 후 하루 차이로, 생각보다 빠르게 배송이 되어 집에 왔답니다
혼자서 충분히 조립 가능하나 시간이 생각보다 걸릴 것 같아요 ㅎㅎ

저흰 셋이서 조립했더니 10분 컷, 금방 조립했지만... 집은 엉망진창 ㅋㅋㅋㅋ


티비보면서 운동 할 생각에 거실에 실내자전거를 세팅했습니다 :]
접어서 보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만 전 계속 펴두고... 사용중이랍니다

#숀리 엑스바이크 지극히 개인적인 솔직 후기


😡😡😡정말 아쉬운 점, 등받이가 각도에 따라 고정이 안됩니다....😭
이게 좌식으로 운동할때는 괜찮은데 입식으로 운동을 할때,
안장을 최대한 내리고 타도 등받이랑 거리가 있어.... 결국 허리를 구부리고 운동을 하게 된다는 점?.
제 키 165CM인데.... 흐엉... 허리가 고정이 안되다 보니 자세가 흩트려 저 요통이 생기더라고요
이 부분은 체크를 못했어요... 그래서 집에 있는 지니 벨트 매고 운동합니다😭😭

별도로 구입한 운동매트는 한 번씩 밀려 울고 있습니다, 이건 왜 그럴까요....?
운동매트는 굳이... 같은 회사꺼 안사도 될 듯 합니다 ㅎㅎ

 

입식 & 좌식


⭐⭐⭐숀리 엑스바이크라 좋은 점⭐⭐⭐
조립 후 멀쩡하던 자전거가 2주지나서 페달에서 소리가 나서 문의드리니 해당 영상을 보내드리고 전화가 왔습니다

교환과 A/S 기사방문 중 A/S 기사 방문을 선택했습니다
기구 자체의 불량은 아니고 조립후 타다가 나사가 헐거워져 그런 것 같다며 간단히 해결이 되었답니다
이런 간단한 문제를 찾지 못해 교환하기 위해 박스에 재포장해서 택배 보내고....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그리고 아파트기에 층간소음을 걱정했으나 아직 아래층에서 별다른 말씀이 없네요ㅎ

어쨌든 이런 서비스적인 부분이 좋았고 안장이 넓어서 엉덩이 골이 안 아파요😍
헬스장에서 1시간 타고 오면 엉덩이가 너무 아팠는데 😭😭😭 내 엉덩이를 지켰어 😭😭 

 


그리고 숀리 엑스바이크 X10이 스피닝도 된다는 걸 이제야 알았네요 인터벌로만 탈게 아니라 스피닝으로도 타볼게요😘현재까지 376km탔네요 ㅎㅎ
주 2~3회 정도 1단에서 2단으로 타니 몸무게엔 큰 변화는 없으나 허리둘레가 4cm 줄었답니다

틈틈이 운동해야지요 ㅎ

15kg 감량하고 당근 마켓에 내다 파는 그날까지!! 파이팅!!
그럼 급마무리!!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