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메뉴판

연돈 볼카츠 메뉴와 가격 총정리

by 꿈꾸는도야지 2022. 6. 29.
반응형

백종원과 연돈 사장님이 상의하여 만든 연돈 볼카츠에 대해 메뉴와 가격을 총정리해봤습니다. 연돈이라는 이름 한 번은 들어봤을 겁니다. 제주여행 가면 한 번쯤은 예약 시도를 해보나 실패하는 연돈 돈가스집. 연돈 돈가스를 실패하더라도 좌절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는 연돈 볼카츠를 대신 맛볼 수 있습니다. 한돈협회의 요청에 따라 연돈 사장님이 백종원 씨가 개발한 볼카츠는 한돈 뒷다릿살 소비를 촉진시킬 생각으로 만들었습니다. 연돈 본점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매장이 늘어났습니다. 그럼 연돈 볼카츠 메뉴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메뉴

연돈 볼카츠 메뉴
연돈 볼카츠 메뉴

연돈 볼카츠는 한돈 돼지 뒷다리살을 다져 공모양 돈가스입니다. 연돈 볼카츠는 단일메뉴만 취급하여 테이크 아웃위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에 따라 기본 볼카츠만 판매하는 곳도 있어 가기전 매장메뉴를 확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1인당 사갈 수 있는 갯수 제한이 있습니다. 맥주와도 궁합이 좋아 매장에 따라 생맥주를 판매하고 제주도매장에서는 감귤오름맥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볼카츠 버거 경우 취급매장이 한정 되어 있어 판매하는 매장을 꼭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볼카츠 버거는 야채와 소스 맛에 따라 나뉘며 기호에 맞춰 주문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