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메뉴판

투다리 메뉴와 가격 총정리

by 꿈꾸는도야지 2022. 6. 25.
반응형

대한민국 꼬치구이 대표 프랜차이즈 하면 투다리가 생각납니다. 오늘은 투다리의 메뉴, 가격 총정리해보고 투다리의 베스트 메뉴와 추천 메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투타리는 35년 된 역사를 가진 브랜드로 현재 1500개가 넘는 가맹점을 가지고 있어 한국 외식 프랜차이즈 중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꼬치구이집이지만 술을 팔기에 미성년자는 출입이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중장년층의 술집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투다리는 꼬치구이가 주력메뉴고 튀김류, 마른안주, 볶음류 등 메뉴가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다만 가게 사정에 따라 일부 메뉴는 주문이 불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럼 투다리 메뉴를 알아볼까요?

 

1. 꼬지류 & 볶음류 & 마른안주

투다리 메뉴

꼬치구이 전문집 답게 다양한 꼬치구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다양하게 맛보길 원하면 투다리 꼬치 세트를 추천합니다. 단품 꼬치 구이중에서는 염통 꼬치와 닭꼬치가 1위, 2위를 앞다투는 안주입니다. 염통 꼬치는 달달한 소스에 쫄깃한 맛이 일품이라 추천드립니다. 

 

2. 특선류 & 튀김류 & 탕류

투다리 메뉴

투다리하면 꼬치구이도 생각나지만 우동맛집으로도 흔히 알려져 있습니다. 그중 김치우동은 투다리의 베스트 메뉴 중 하나입니다. 푸짐한 양에 국물 한 모금 먹으면 속이 풀리는 맛이라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3. 술

투다리 메뉴

 술 종류도 정말 많지만 매장에 따라 취급하는 술이 다를 수 있습니다. 투다리 방문시 먹고 싶은 메뉴가 있다면 주변 인근 매장에 미리 메뉴를 알아보고 가시는 게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