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로그를 키우면 하루 일과가 있지요

매일 티스토리 조회수 확인하고 포스팅이 잘 노출이 되는지 얼마나 지속하는 정도?! 본답니다

요즈음은 얼마 전  썼던 삼성 포스팅이 어느 정도 가나 지켜보는 중? 이랍니다

그리고 제 포스팅이 주중과 주말 중 언제 잘 나오는지 확인 중이었답니다

오늘도 다른 날과 다를 바가 없었는데.... 점심 먹고 보니

 


갑자기 티스로티 조회수 1000을 넘어 너무 놀랬네요 ㅠ

조회수가 매일 100을 넘겨 지속하길 바라고 또 바랬는데.... 너무 멀리 가서 당황...

티스토리 오류난 줄 알고 왜 이러냐고....

사진에서도 보이듯 티스토리 조회수 폭발로 이전  일 조회수가 낮아 보이는 효과...ㅋㅋ

정말 오류 난 줄 알았어요😥

어디서 왜 이렇게 티스토리 조회수가 나오는지 보니 

얼마 전 작성했던 삼성 비스포크 내돈내산 후기 포스팅이 대박 터졌네요


다음 주소 유입이 많은 걸 보아하니  다음 메인에 글이 걸렸나 봅니다

한참을 찾아도 안보이기에.... " 걸리다 말았나?... 이건 스샷 찍어 남겨야 하는데 ㅠㅠ" 종종거리며 찾다 보니 찾았습니다!

 

제 글 아닌 줄 알았습니다😐

저 사진을 메인으로 안 걸었는데..... ㅠ

어익후 ㅠㅠ 냉장고 내부가 환히 보이는 사진이라니.. 부끄럽게...😅

 

한때 네이버 블로그에서 신규 카페에 글 등록을 하며 메인에 걸리길 바랬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은 일이기에.... 잊고 살았는데.... 바라던 일이 이루어졌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제 티스토리 안 버릴게요 ㅠㅠㅋㅋㅋㅋ

도망만 2번 쳤는데....ㅋㅋㅋ 잘 키워볼게요 :D

 

무튼 글들이 검색 최적화가 잘되어 있어 감사하네요:D

앞으로도 열심히 포스팅할게요 그럼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