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여라

[내돈내산 솔직 후기]스쿱당 마카롱

꿈꾸는도야지 2021. 1. 27. 17: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포근한 날씨라 행복했어요:D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오늘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 포항 스쿱당 마카롱 예약성공 & 택배 후기입니다

 

 

 

#스쿱당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중흥로309번길 22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scoop_dang_bakery/

마카롱을 좋아하는 사람은 익히 들어본 이름, 스쿱당

포항에서 마카롱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코로나 터지기 전 세번의 방문에도 먹지 못했던 스쿱당 마카롱😭

처음엔 휴무였고 나머지 두 번은 솔드아웃 

그렇게 먹을 기회가 없나 싶었는데?! 요즘은 택배 주문을 받고 있답니다

 

 

#스쿱당 예약 & 택배 주문

백수의 삶을 시작 한지 19일째, 포항은 30분거리로 이번엔 먹고 말겠다는 의지 덕분인 걸까

인스타에 가보니 이미 12월 코로나로 인해 매장 운영은 중단되고 택배 주문&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스쿱당 계정 프로필 하단에서 수요일 오후 7시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첫 번째는 어리바리 타다 실패....;

사실 10시 이후 취소건이 있다 해서 혹시나 했는데 몇 개 살까 고민하는 사이 솔드 아웃됐답니다

혹시 7시 주문 못했다면 10시에 취소건 나올 수 있으니 도전해보세요 😃

 

두 번째는 알람 맞추고 7시 전부터 인스타에서 대기 타고 있었답니다

간만에 수강 신청한다는 그런 마음으로 ㅋㅋㅋㅋ

마카롱 12개 가격은 3만 원,  아이스박스 포함 택배비 5500 원해서 총 35500원❤

첫 번째 때 고민을 한 이유는 택배비는 한 번만 결제고 수량 제한이 없어 

두 박스 끼고 먹을 까, 다이어트해야 되는데 어쩌지, 잠깐 고민했는데...ㅋㅋㅋ

그사이 다른 분이 결제하셨네요 

이번엔 고민 없이 한 박스만 주문을 했답니다

택배는 우체국 택배로 금요일에 도착을 했습니다:D

 

 

#스쿱당 마카롱 12가지 맛

마카롱 맛은 수요일 주문 당일에 인스타에 업로드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주문 당시 우유 수급 문제로 우유당이 없었어요, 대신 콘치 당이 들어있었답니다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까지 꼼꼼히 배송되어 온 마카롱❤

 

 

 

#말차당 & 레벨당 & 콘치당

말차 필링 안에 가나슈가 들어 있는 말차당: 이건 우리 신랑이 먹어서 맛을 몰라요 😅

크림치즈와 화이트 초콜릿 조화 레벨당: 은은 단맛에 적당한 크림치즈의 맛이 이건 내 스타일이라 외쳤던 그 맛😆

옥수수에 고추냉이 향을 더한 콘치당: 이게 제일 충격받았아요 😱

고추냉이 향 든 걸 까먹고 아는 맛인 줄 알고 덥석 먹었다가 고추냉이 향에 당황 ㅋㅋㅋㅋ

맛은 안 느껴지는데 향은 나는 신기한 맛, 마카롱이 달달한 맛이라 물릴 수 있는 걸 방지해주겠구나 싶은 그런 맛?

처음엔 불호였는데 머리에 각인되어 한 번씩 생각나는 그런 맛이에요😊

 

 

#홍차당 & 쪼꼬당 & 레오당

홍차와 밀크 초콜릿의 만남, 홍차당: 요것도 우리 신랑이 냠냠, 제가 홍차를 안 좋아해요😱 

카카오 풍미에 진한 초코를 더하다, 쪼꼬당: 호호호호 극호!!!!! 고급진 초콜릿 단맛, 그렇다고 너무 달지 않아 좋았어요👍

쿠앤크, 레오당:  그냥 아는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오레오 맛이 싱겁게 느껴졌어요🤔

 

 

#뽀또당 & 순수당 &캔디당

노란 황치즈, 뽀또당: 이것도 아는 맛, 개인적으로 맛이 심심했어요 ㅎ... 진한 맛을 먹어봐서 그런지....🤔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순수당: 얘도 아는 맛, 부드러우면서 바닐라 맛 마카롱

파팡 매력이 톡 터지는 , 캔디당: 슈팅스타의 덜 단맛 마카롱 버전, 다 먹고도 입에서 톡톡 터지고 있는 맛😜

 

 

 

#딸바당 & 감자당 & 요거당

딸기와 바나나의 만난 단지 우유맛, 딸바당: 먹다 보면 딸기 맛도 느껴지고 바나나맛도 느껴지는 그런 맛😅

감자당: 내 마카롱 생애 처음 먹는 맛, 감자 맛이라기에 기피했는데 짭조름하니 감자칩 먹는 느낌. 극호 👍👍

딸기 요플레, 요거당: 딸기 요플레 맛 :D 

 

#스쿱당 마카롱 보관방법

냉동보관 15일까지 가능하고 먹기 전 해동으로 냉장 보관하면 된다고 합니다 ㅎ

15일까지 갈 일이야....ㅋㅋㅋ 앉은자리에서 다 먹을 수 있는데.....

하루 한 개씩 먹는다고 처음에 냉동 보관했다가 이틀 만에 냉장 실행=333

 

 

 

 

#스쿱당 마카롱 후기

한 번은 먹어보고 싶어 소원 성취한 느낌😆

우~~ 와~ 할 맛은 아니나 한 번쯤은 먹을 만합니다

마카롱으로 먹어보기 힘든 맛을 접할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마카롱이 삼삼한 단맛이랍니다

보통 마카롱 집은 단맛!! 위주의 마카롱이 많은데 스쿱당 마카롱은 이색적인 맛도 있어 👍👍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덜 단맛을 좋아하기에 전 좋았어요 ㅎㅎㅎ

12개의 구성이 정해져 있다 보니 맛을 선택할 수 없는 게 아쉬웠어요

그리고 몇 개 마카롱은 진한 맛으로 즐겨먹는 맛들이 있는데

오히려 삼삼하니 제 입맛엔 안 맞는 느낌이 있었죠(이건 개인적인 취향😎)

무튼 스쿱당 마카롱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이만 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