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브이로그 찍다가 정신줄 놓고.... 웃고 있다가

카메라를 떨어뜨렸어요 ㅠㅠㅠ

당장엔 초점을 못 맞췄으나 시간이 지나니 멀쩡해져서 괜찮은 줄 알았어요ㅠ

그런데... 망망망ㅁ암암암ㅇㄴ😱

편집하다 보니 초점 나간 영상 발견했어요!!

그래서 급하게 캐논카메라서비스센터를 검색했어요 

언제부터 바뀌었는지 모르겠지만 예전과는 다르게 바뀌었더군요

A/S무상기간이 2년이 곧 만료가되어 종합검진도 맡기기로 했어요ㅎ

 

캐논 카메라 종합검진

종합검진의 경우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고 지정날짜에 방문을 해야 합니다

  • 예약일로부터 점검에 영업일 기준 3박 4일 소요될 예정이며, 그 이후부터 출고 가능합니다.
  • 점검 연락을 받으신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렌즈 조정 시 필터 제거 후 조정이 진행되니 참고해 주십시오.
  • 플레이트, 렌즈 커버 등의 액세서리 및 가방은 함께 접수되지 않습니다.
  • 종합진단 예약은 정품 제품만 예약 가능합니다. 내수제품은 센터 내방 후 현장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종합진단 예약은 제품당 월 1회만 가능하고 1인당 최대 10개까지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 종합진단 예약은 직영센터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를 통한 종합진단 예약 서비스는 더 이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안내문구를 보면 예약 후 방문 일정만 있어 가야 되나 고민을 했어요...

카메라 웬만하면 직접 가서 수리를 맡기는데....

종합검진 경우 직영점인 부산, 서울 캐논플렉스 서포트센터, 시청 캐논서포트센터 3 군데서 운영 중이라...

경주랑 제일 가까운 곳은 부산 캐논카메라서비스센터😢

가까워도 대중교통 이용 편도 2시간 거리라... 부담이 되더라구요 ㅠㅠ

코로나만 아니였어도 부산 놀다오면 되는데 .... 그럴 상황이 안되네요😅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보니 택배 예약 접수를 하고 종합검진을 신청하면 된다고 합니다😆

 

 

캐논카메라서비스센터 택배 수리 접수
  • 수리 요청 시 개인정보처리에 관한 내용에 동의해 주셔야 정상적인 수리 접수가 가능합니다.
  • 왕복 택배비는 정품 등록 고객에 한해 구입 후 기본 1년(보증기간)만 무상 제공됩니다.
  • 수리비 쿠폰 할인은 정품 등록 제품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 접수가 완료되면 카카오톡, 전화 또는 문자메시지로 이용 내역을 안내해 드립니다.

 

 

2021년 1월 28일 택배 수리 접수 & 우체국 택배 발송

 

바로 접수하고 우체국으로 달려가 택배 발송을 했습니다

택배는 일괄적으로 서울로만 보낼 수 있네요 ㅎ

카메라 택배는 안전하게 완충제를 넣어 발송하는 게 좋답니다

집에 남아도는 뽁뽁이와 신문지까지 넣어 보냈어요 ㅎ

A/S 보증기간이 2년까지인데... 1년은 택배비 무상이나 이후부터는 택배비를 자가부담이랍니다

우체국 경우 안심 소포로 보내면 분실 시 보장해줍니다만 배송 시 파손은 보상이 안된다고 하네요 ㅎ

설전이라 혹시 물량으로 늦어질까 봐 걱정했는데 다음날 바로 도착했다는 안내 문자가 왔어요

 

2021년 2월 2일 캐논카메라서비스센터 종합검진 결과 📞1588-8133

종합검진 후 연락이 왔어요😀

바디랑 렌즈 모두 이상이 없고 핀 교정은 하루 이틀 후 담당자에게 연락이 올 거라 했습니다

그리고 A/S 보증기간이 끝나면 추후 종합검진 시 금액이 어느 정도인지 여쭸어요 ㅎ

바디 경우 2만 원선이었고 렌즈는 품목에 따라 다르다고 하네요 ㅎ

 

2021년 2월 3일 캐논카메라서비스센터 핀 교정 📞1588-8133

잠깐 다른 일 한다고 전화를 못 받은 사이, 재차 전화가 왔어요

렌즈는 이상이 없고 바디의 경우 핀이 조금 나가 교정했다고 합니다

다시 택배로 받기 위해 배송비 결제를 해야 되니

사이트 접속 후 마이 A/S 현황에 가서 결제 완료 후 다음날 배송이 갈 거라는 안내를 해주셨어요 ㅎ

 

 

2월 4일 택배 발송 👉 2월 5일 택배 수령

다음날 카톡으로 운송장 번호와 함께 배송이 시작됐다는 연락이 왔어요

안전하게 배송이 왔네요 ㅎ

날이 춥다 보니 카메라가 차가워요 ㅠ

무튼 택배 접수부터 다시 집으로 오기까지 일주일 정도 걸렸네요 😎

조심히 다뤄야겠어요...ㅠㅠ 그럼 캐논서비스센터 후기 여기까지였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