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1년 전 얇은 온수매트 퀸사이즈를 구매했고 그해 고장이 났어요 ㅋㅋㅋㅋ

온수매트 안쪽 관이 터져버렸는지....ㅠㅠ

회생 불가능 판정을 받고 버리려고 했으나....

결혼 준비니 이사니 이리저리 미루다 보니 벌써 1년이나 모시고 살았네요

 

그래서 이번에 폐기물 버리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폐기물 신고방법은 흔히 알려진 방문접수 / 인터넷 신고 

지역에 따라 모바일 "여기로"앱과 편의점, 마트에서 판매를 시행하고 있답니다

아쉽게도 제가 사는 경주시엔 방문 접수와 인터넷 신고뿐이랍니다

 

#방문접수는 동사무소에 가서 신고, 결제 후 배출 상품에 스티커 부착 후 밖에 두면 됩니다

우리가 잘 아는 방법이죠?!🤭

 

#인터넷 경우

관할 구청 또는 시청 홈페이지 👉 검색창 "폐기물" 입력 👉 폐기물 관련 안내 사이트 주소 클릭 👉 신청

온수매트 경우 품목이 없어 전기장판 품목으로 수수료 결제했어요😊

인쇄 후 제품에 붙여 내다 버리면 끝:D

사진을 분명 찍었는데...사라졌어요😭😭😭😭😭

포스팅을 바로바로 해야되는 이유.....😱

 

😡주의] 주소 작성 시 폐기물을 놔둘 장소를 상세히 작성해야 됩니다

습관적으로😭😭 집주소를 적는 바람에 결제 취소하고 재작성했습니다

결제 후 수정이 불가하더라고요 

그리고 취소건 환불은 1~2주정도 걸려서 처리완료가 됐으니 신중히 작성 후 결제까지 완료하길 바랍니다!!

 

어쨌든 춥고 코로나에 나가기 귀찮았는데 동사무소까지 갈 일이 없네요 ㅎ

 

그럼 짧고 짧은 정보공유 포스팅😆

여기까지입니다,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