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메뉴판

빽보이 피자 메뉴와 가격 총정리

by 꿈꾸는도야지 2022. 6. 28.
반응형

백종원 씨가 새로 론칭한 피자 브랜드 빽보이 피자 메뉴와 가격을 총정리해보겠습니다. 더본 코리아에서 테스트 브랜드로  론칭했다가 정식으로 피자 브랜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포장, 배달 위주의 저가 피자 브랜드로 1인 가구가 밀집된 지역을 타깃으로 가맹을 내다가 이번에 수도권외 지방 최초 대구로 진출도 했습니다. 단독 만원으로 피자를 즐길 수 있어 기대를 했으나 비교적 작은 크기에 가성비가 떨어진다는 혹평이 있습니다. 1인 가구 홀로 피자 먹기엔 적당한 양이라는 후기도 있어 이후 지점이 늘어난다면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빽보이 피자는 주문 방법으로는 앱 주문, 자동전화주문, 매장 키오스크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추천하는 방법은 방문 전 미리 앱 주문 또는 자동전화주문 하기를 추천드립니다. 배달, 픽업 전문매장이다 보니 매장에 대기할 좌석이 없어 매장 주문 시 20분 동안 서서 기다려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니 미리 주문을 하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빽보이의 메뉴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피자

빽보이 피자 메뉴

피자는 총 6가지메뉴가 있고 기본 사이즈는 10인치, 라지 사이즈는 13인치입니다. 처음 3가지 메뉴에서 시작하여 6가지로 메뉴가 늘어났습니다. 지점이 확장되면서 더욱 메뉴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스트 메뉴로는 울트라 빽보이로 직화불고기, 페퍼로니, 베이컨, 야채가 토핑 된 메뉴입니다. 두껍지 않고 쫄깃쫄깃한 도우에 토핑을 많이 얹어져 있어 괜찮다고 평합니다. 두 번째 추천 메뉴는 허리케인 포테이 포 피자로, 슬라이스 감자가 올려져 있어 감자전을 먹는 듯한 바삭함이 일품이라 합니다. 빽보이 피자는 소스, 피클, 음료가 포함되지 않은 값입니다. 아래에 메뉴판에서 취향에 맞게 소스와 피클을 추가 구매해야 합니다.

2. 사이드 & 음료

빽보이 피자 메뉴

사이드에서 인기 있는 제품은 빽보이 연유 치즈스틱입니다. 치즈 피자 위에 연유 소스가 듬뿍 뿌려진 피자로 치즈의 짠맛과 달달한 연유의 조합이 매력적인 맛이라 합니다. 

반응형

댓글